[학사] 2025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
  • 등록일 : 2025.10.23
  • 조회수 : 19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
2025학년도 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

 

 

2025학년도 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지해 드리오니,

학생 여러분께서는 안내에 따라 평가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평가 기간2025. 10. 20.() ~ 31.() (2주 간)

 

2. 평가 방법한림대학교 학생정보시스템을 통해 학생이 직접 설문에 응답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(강의평가는 웹에서만 입력 가능모바일 입력 불가)

  - 학생정보시스템 [학사행정⟶ [강의평가⟶ [중간강의평가s]에서 내용 입력 및 확인

 

3. 평가 목적학생 의견을 수렴하여 수업의 질 향상 및 교육방법 등의 개선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함.

 

4. 기타사항

  - 4인 이내의 합동강의(팀티칭)의 경우 교원 개인별로 각각 평가(본인이 수강한 교원에 대해서만 평가)하고, 5명 이상부터는 대표교수만 평가합니다.

  - 담당교원은 해당 평가점수를 입력한 학생이 누구인지 절대 알 수 없습니다따라서 교육환경 및 수업개선 목적에 맞게성실하고 책임감있는 답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- 평가를 완료한 강좌는 내용을 더 이상 수정할 수 없으니신중하게 응답하시기 바랍니다.

  - 강의평가 내용 중 개인정보명예훼손에 해당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내용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external_image